GitHub
- ReadMe : https://github.com/NbcampUnreal/1st-Team1-CH3-Project
- Git / Code Convention : https://github.com/NbcampUnreal/1st-Team1-CH3-Project/wiki
프로젝트 소개
- 프로젝트 명 : GunFire : Paragon
- 제작 기간 : [25.02.17 ~ 25.03.07]
- 프로젝트 소개
- UE5 엔진의 주요 기능을 활용한 로그라이크 기반의 FPS 싱글플레이 슈터게임
- 건파이어리본의 시스템을 계승받아 만든 게임
- 담당파트 : UI/UX
- UMG / UUserWidget 기반의 C++ 클래스를 사용한 로비, 인게임, 결과창 관련 UI 제작
- 플레이어 정보 및 AI와의 상호작용 관련 UI 제작
기술 스택 및 개발 도구
- C++ 17 (v14.38) / MSVC v143
- Unreal5.5
- VisualStudio 2022
- Git Hub, Git LFS Plugin
- Notion
5W1H
담당 파트 UI / UX 구현 로직
인게임 입장 전 메인 로비
- 버튼을 통한 관리
- 도전 시작 - 설정된 Level 오픈
- 게임 설정 - 게임 설정 (조작키, 사운드, 화면크기 관련 설정)
- 게임 종료 - 플레이 게임 종료
인게임 UI/UX
- Player
- Texture : 선택된 플레이어 캐릭터 Texture
- HP, Shield : 현재 플레이어의 실드, 체력
- Shift, Skill, Item CoolTime : 스킬 사용 가능 및 불가능시의 관련 애니메이션 작동
- Current Gold : 플레이어가 인게임에서 획득한 골드. 상인과 상호작용 할 수 있다.
- Weapon
- 사용중인 무기의 Texture
- 현재 무기의 남은 탄약 / 장전시 최대 탄약
- 선택한 탄약의 타입 관련 UI
- UObject
- 플레이어의 버프, 디버프 관련 획득한 패시브 UI
- 획득한 아이템을 우측 상단을 통해 표시
- Minimap
- 플레이어 중심의 존재하는 적 관련 UI를 나타낸다.
- 크로스헤어
- 무기에 따른 조준점 변경 (필수 기능 구현 후 추가 기능)
- 데미지 히트 관련 위젯
- 플레이어가 가한 공격력에 따른 Text 출력, 피격지점을 기반으로 Animation 처리
- 레이캐스트 충돌시 관련 AI HUD
- 공격받은 또는, 조준중인 대상에 대한 HUD 출력
- HP, AI Name관련 HUD 출력
- UObject 기반의 패시브 오브젝트 선택 UI
- 선택한 UI를 통해 플레이어 강화
- 3중 택1, 선택한 아이템만 적용
- 패시브 오브젝트 Name, Texture, Description 출력
게임 종료 UI/UX
- 플레이한 캐릭터 Texture
- 플레이 타임
- 총 가한 데미지
- 획득한 아이템
- 사용한 총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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